Back

기도와 관련한 좋은 내용들(2)


-성경구절-

너희가 내 안에 거하고 내 말이 너희 안에 거하면 무엇이든지 원하는 대로 구하라 그리하면 이루리라 (요15:7)

너는 기도할 때에 네 골방에 들어가 문을 닫고 은밀한 중에 계신 네 아버지께 기도하라 은밀한 중에 보시는 네 아버지께서 갚으시리라(마6:6)

기도를 항상 힘쓰고 기도에 감사함으로 깨어 있으라(골4:2)

그러므로 우리가 긍휼하심을 받고 때를 따라 돕는 은혜를 얻기 위하여 은혜의 보좌 앞에 담대히 나아갈 것이니라(히4:16)

너희가 내 안에 거하고 내 말이 너희 안에 거하면 무엇이든지 원하는 대로 구하라 그리하면 이루리라(요15:7)

너희는 먼저 그의 나라와 그의 의를 구하라 그리하면 이 모든 것을 너희에게 더하시리라(마6:33)

아무 것도 염려하지 말고 오직 모든 일에 기도와 간구로 너희 구할 것을 감사함으로 하나님께 아뢰라(빌4:6)

너희는 여호와를 만날 만한 때에 찾으라 가까이 계실 때에 그를 부르라 (사55:6)

저희가 사도의 가르침을 받아 서로 교제하며 떡을 떼며 기도하기를 전혀힘쓰니라(행3:42)

-명언-

(1) 나는 오늘 해야 할 일이 많기 때문에 기도하는 시간을 갖기 위해서 한 시간 더 일찍 일어난다.

-마틴 루터(Luther Martin)-

(2) 사람이 자기의 의견과 소원을 초월하여 자기의 마음을 향상시키고 자기의 주의를 하나님께 집중시키는 것이 기도이다.

-티틀(Ernest Fremont Tittle)-

(3) 진정한 기도는 그의 입술의 말에 그 사람의 마음 자세에 있다.

-티틀(Ernest Fremont Tittle)-

(4) 우리가 만일 기도의 기교를 알고 행한다면 생의 기교를 알고 행할 것이다.

-스텐리.죤스(E. Stanly Jones)-

(5) 기도는 하나님의 심정에 이르게 하는 것이다.

-테일러(Jeremy Taylor)-

(6) 하나님께서 우리에게 말씀하실 것은 우리가 하나님께 말씀드려야 할 것보다 더욱 중요한 것이다.

– 마클라 쉴란(Lewis maclachlan)-

(7) 이 세상의 운명은 우리들의 기도에 따라서 작정될 것이다.

-라우박흐(Frank Laubach)-

(8) 기도는 끊임없이 쏟아져 나오는 끊임없는 사랑의 응답이며, 모든 영혼을 인도하시는 하나님과 사귀는 길이다.

-스티어(Dauglas Steere)-

(9) 아버지와 같이 있기를 바라는 것 이외의 것을 바라지 않는 것이 기도의 가장 기본적인 의식이다.

-랙스데일(Ray W. Ragsdale)-

관련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