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ck

기독교관련 가볼만한 곳 200여곳을 네이버지도에 올려놓고 공유합니다.


안녕하세요. 항상 좋은 자료를 올려주셔서 감사합니다.

눈으로만 보다가 저도 뭔가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마음에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다름이 아니라 아래 링크에 기독교관련 사이트들을 네이버지도에 올려놓았거든요.

평소에 가족들과 함께 기독교 관련 명소들을 가보고 싶은데 여러 포털사이트나 여러곳을 뒤져도 쉽게 찾기가 여러워서 기독교관련 책이나 사이트에서 모은 자료들을 네이버지도에 모아보았습니다.

https://naver.me/GbchkBP0

그래서 모은 정보들을 위에 네이버 지도 리스트에 국내에 있는 기독교관련 가볼만한 곳을 저장해놓고 공유하고자 합니다.

(2023.6.13기준으로 233곳을 저장해놨고, 계속 업데이트 예정입니다.)

알고보면 기독교관련해서 가볼만한 곳이 국내에 많이 있는데 네이버 포털 등 검색을 통해서는 잘 찾기 어렵고 한 곳에 잘 정리되어있지도 않아서 가까이에 있는데도 잘 모르고 지나치는 경우가 있는데, 그런 점이 안타까워 수시로 기독교인으로서 가볼만한 곳이 생길 때마다 이곳에 저장에 놓고 많은 분들이 접할 수 있으면 좋겠다는 아이디어가 떠올라 공유를 하게 되었습니다.

아무쪼록 혹시 이곳에 없는 곳들 중에서도 기독교와 관련된 좋은 장소가 있으면 댓글로 공유해주시면, 위의 네이버지도 리스트에 업데이트해서 올려놓도록 하겠습니다.

제 목표는 아이랑 가볼만한 곳이나, 가족들과 함께 가볼만한 곳이라는 검색어를 치면 네이버에서 각종 장소들이 나오는 것처럼 이곳에 국내 기독교 관련 여행지이나 유적지들이 한 곳에 모이도록 하는 것이 제 1차 목표입니다.

그래서 많은 분들에게 좋은 기독교관련 여행지들이 많이 알려지고 또 많은 분들이 기독교관련된 여행지들을 찾아주셨으면 좋겠다는 것이 제 바램입니다.^^

좋은 장소 많이 알려주시고, 또 위의 링크 많이 공유해주세요^^

그리고 아래 링크는 제 블로그 원글인데, 아래 블로그에 댓글로도 좋은 장소들 많이 소개해주시면 네이버지도에 계속 업데이트 하도록 하겠습니다. 다시 기독교문화가 꽃피길 소망하며 함께 응원부탁드립니다.

https://blog.naver.com/uselessservant/223125870903

무익한종에서 더보기